이벨 + 아나토미 = 레슬 관련 > 건의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건의 게시판

이벨 + 아나토미 = 레슬 관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Metatron
댓글 0건 조회 71회 작성일 20-10-31 20:52

본문

아나 + 이벨 , 레슬 건의. 이부분 마고 서버에 전용 되는거 같은 느낌입니다.

합이 200 이면 레슬 젬, 220이면 레슬 레젼 효과를 내는데요.

이건 게임을 하는 체감 문제인데요.
제가 아나토미를 내린 후부터

챔뛸떄 다이어 울프부터 겁나 두들겨 맞기 시작하고,
바라쿤이 빠방하며 몹소환떄 위더쓰다가 죽기도 하더군요.

스크립 한번만 시간나실때 봐주시면... 항상 감사합니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Land of Darkness & Margo
관리자 : Metatron
E-Mail : ugdsiral@kakao.com

접속자집계

오늘
54
어제
79
최대
165
전체
19,384
Copyright © http://lod.so.t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