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닥 파이어스티드 건의입니다. > 건의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건의 게시판

랜닥 파이어스티드 건의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불량길마솔
댓글 0건 조회 83회 작성일 21-08-07 23:57

본문

1. 파이어 스티드가 젠 위치나 스폰타임, 난이도에 비해서 너무 쓸모가 없습니다.

비틀처럼 템한 뒤에는 일반캐릭도 탈수있게 해주셨으면 어떨까합니다.


2. 스카라브레, 서펜트 홀드등에 있는 룬찍어주는 노란 파우치를 잠궈놓으셨네요. 열어주셔서 모든이가 쓸수있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Land of Darkness & Margo
관리자 : Metatron
E-Mail : ugdsiral@kakao.com

접속자집계

오늘
54
어제
79
최대
165
전체
19,384
Copyright © http://lod.so.t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