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닥 파이어스티드 건의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1. 파이어 스티드가 젠 위치나 스폰타임, 난이도에 비해서 너무 쓸모가 없습니다.
비틀처럼 템한 뒤에는 일반캐릭도 탈수있게 해주셨으면 어떨까합니다.
2. 스카라브레, 서펜트 홀드등에 있는 룬찍어주는 노란 파우치를 잠궈놓으셨네요. 열어주셔서 모든이가 쓸수있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 이전글용비늘갑옵 재연마 가능하게 할수 없을까요? 21.08.18
- 다음글팅커 제작 무기 쌍절곤 추가 부탁드립니다 21.08.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