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 of Darkness 접속법 > 팁과 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팁과 정보

Land of Darkness 접속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Metatron 작성일 20-11-02 06:28 조회 1,393 댓글 0

본문

Land of Darkness 샤드 접속법
 
울티마 온라인 인스톨/다운로드

랜드오브 다크니스 공식 채팅방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75JhXHb  아래는 QR 링크

      
Ultima Online 프로그램 다운로드 
 http://uo.com/Client-Download 이곳에 가세요
Razor 다운로드 https://www.uorazor.com/ 

     

클래식 클라이언트 부분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실행을 다시 눌러 설치합니다.

     newcon3.JPG

    설치화면이 지나가고

     newcon4.JPG

     넥스트를 눌러주고

     newcon5.JPG

    이부분의 체크박스를 선택하고 Next 를 눌러줍니다.

     newcon6.JPG

   
  이때 설치경로는 운영체제에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Install 클릭!!
    
이 설치 경로는 잘 기억해 두셨다가 Razor 세팅에도 사용됩니다.

    newcon7.JPG

  
 Finish 를 클릭하면 1차 설치가 끝납니다.
 
    이제 바탕화면을 보면 이런 아이콘이 생겼습니다.


    

   
더블클릭을 해주세요 패치를 진행합니다.

   패치는 회선에따라 호불호가 갈립니다 빠른분은 10분이면끝나고 극단적으로 느린분은 1시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newcon8.JPG

  
 패치가 끝나면 이런 화면이 됩니다.

    newcon10.JPG

  
Play 를 누르지 말고 화면을 끄세요

  
이제 접속 프로그램인 Razor 를 설치해보겠습니다.

  Razor 의 배포는 Runuo.com 에서 하고 있으며 다운로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uorazor.com/
  
   

 

   우측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받을수 있습니다.
  
    newcon12.JPG

  이런 화면이 나오고 I Agree 선택후 Next 만 클릭하면 설치는 쉽게 끝납니다.
  혹시 이 과정 이전이나 이후에 닷넷프레임워크에 대한 오류가 날때에는 아래 설명에서 닷넷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라죠의 설치가 끝났다면 이제 http://lod.so.tl/client.zip
 파일을 다운받아 울온 설치 폴더에 덥어씌워줍니다.    

      

        

다음의 그림과 같이 라죠를 설정하고라죠를 실행하세요      
 
   bb62a229a78712ccfdad008f30ce6871_1604318284_8086.png
 설치경로는 울티마 설치시 지정되었던곳을 지정하고 주소와 포트를 위와같이쓰세요
[현재설정을 기본으로 합니다] 눌러주시고 그리고 시작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음과 같은 로그인 화면에서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주의사항※ 랜닥서버는 자동계정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한 개의 IP 당 최대 2개의 계정을 생성가능하며 3개의 계정이 동시
         접속도 가능합니다. 최초에 쓰는 ID 와 비밀번호로 ID 가 생성되오니 신중하게 입력하시고 비밀번호를 잃어 버리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바랍니다.


         8.gif.jpg

입력하신다음 다음과 같은 서버접속 화면에서 Land of Darkness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9.gif

이제 모든 설치를마치고 Land of Darkness 서버에 접속하셨습니다 환영합니다! 

   -    그래도 안된다면! 운영체제가 윈도우7 혹은 비스타라면!

    다음과 같은 증상이 주로 나타납니다. 울온 실행후 잠시후 클라이언트 강제 종료현상 이 일어난다면 MS Office

    2007 을 설치하신 경우
 제어판-키보드 부분에가서 한국어 키보드에 오피스IME 대신 MS입력기로 바꾸고 실행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울티마 온라인 설치폴더에 있는 client.exe 파일을 우클릭하여 호환성 체크 부분에 호환성을

    XP-SP3 로 맞추고
하면 원활합니다.

    cl1.png

    저부분에서 오른쪽 클릭후 속성을 들어가
    cl2.png
    호환성을 맞추고 적용 혹은 확인을 누릅니다.
 
   이거저거 다했는데도 안되요!!!!

    이 경우 Razor 프로그램 실행시 에러가 나면서 접속이 안되는 분이 많습니다 그런분들을 위한 해결팁
    
윈도우7 이고 오피스가 컴퓨터에 깔려있다면 다음의 절차를 따라하세요


    
제어판에 들어갑니다.
    of1.jpg
    만약 자신의 제어판 메뉴가 이런 모양이면 오른쪽의 범주를 눌러 큰아이콘 보기로 바꿔줍니다.

    of3.jpg

    그리고 나오는 메뉴중 국가및 언어를 선택하고
    of2.jpg
    화면에서 위쪽탭에는 키보드및 언어 그후 키보드 변경을 누릅니다.

    of4.jpg

    저기빨간부분에
 오피스IME 입력기라 적혀있다면 이것이 원인입니다.

    지금 위의 그림처럼 되어있으면 정상이에요

   
 저 빨간부분이 오피스IME 입력기라면 아래그림을 따라하세요

    of5.jpg
    추가를 누르시고

    of6.jpg
    다음 화면에선 
Microsoft 기본 입력기를 체크한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of7.jpg
    그후 텍스트서비스 입력언언어의 아래 화살표를 누르고 
기본언어 입력을 위와같이 Microsoft 입력기로
    바꿔주고 확인
을 누르시면 Razor 가 정상작동 되며 접속이 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