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온 뉴비를 위한 뉴비의 공략법 > 팁과 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팁과 정보

울온 뉴비를 위한 뉴비의 공략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색왜성 작성일 21-04-03 17:11 조회 765 댓글 2

본문

안녕하세요 마고서버 백색왜성입니다. 

예전에 울온을 아리랑에서 잠깐하다가 울온이 생각나서 마고서버에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저도 마고서버 시작한지 한 일주일 넘었는데, 

울온을 처음 시작하시는분 또는 정섭에서 하다가 넘어오신분을 위해

마고서버에서 바드테이머와 위빙네크테이머 육성법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그림이 있으면 좋겠으나 근무중이라 회사 컴터로 작성해서 글 위주로 올리겠습니다.

시간이 생기면 그림도 첨부하도록 할게요.

일단 마고서버는 테이머 위주의 서버입니다. 

500만골드 라이더펫이 1슬롯부터 시작해서 5슬롯까지 훈련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러면 우리는 바드테이머와 위빙네크테이머를 육성해야겠죠?

전사하고 싶다고요? 울온이 부페넥팔이긴한데.. 

일단 돈좀 벌고 장비 맞추고 전사키워야겠죠?

캐릭터 피는 고작 100인데 몹 체력은 몇만이니까 장비없으면 걍 죽겠죠?

저도 장비 좀 맞추고 전사키우려고요. 전사테이머로다가... 

바드테이머는 보조역으로 다양하게 활용가능하고 위빙네크테이머는 챔피언용으로 써먹기위해서죠

아니 도대체 파워스크롤(파스)은 뭐냐, 또 챔피언은 뭐고, 아무것도 모르신다고요???

파워스크롤 참고하세요.


바드테이머 스킬구성

애니멀테이밍 115, 애니멀로어 115, 매저리 100, 뮤지션쉽 120, 디스코던스 120, 프로보케이션 120입니다.

수의학이 없다고요??? 마고서버는 펫 부활디드를 마굿간에서 만골드에 판매를 하기때문에 굳이 안쓰셔도 됩니다.

힐량도 프로보케이션 마스터리 스킬과 그레이트 힐로 커버가 가능하죠.

위빙네크테이머 스킬구성

애니멀테이밍 115, 애니멀로어 115, 매저리 120, 스펠위빙 120, 스피릿스피크 100~120, 레슬링 100, 또는 이벨 100~120

레슬링과 이벨은 둘중에 하나 취향에 따라 선택하세요 생존률은 레슬링이고 딜량은 이벨입니다.


자 그럼 두 캐릭을 생성 하는데 무조건 엘프 여캐입니다. 울온은 종족별 역할이 정해져있어요.

인간은 채굴직, 가고일은 생산직, 엘프는 전투직입니다.

또한 여캐로 시작해야 장비를 다양하게 착용 가능하고 쿠시데를 꼬실수있죠

바드딸랑이의 경우 캐릭터 생성시 스텟은 힘 60, 민첩 10, 지능 20입니다. 

바드테이머 스킬은 테이밍 50, 디스코댄스 50, 나머지 매절 찍습니다.

시작하면 루나에서 스폰되고 가방에 만골드와 숙련의 서가 들어있어요. 만골드로 마굿간가서 애니멀로어를 배웁니다. 

아니 어떻게 배우나고요? 울티마는 각 트레이너에게 골드를 주고 스킬의 일정 부분을 배울수 있습니다. 

마굿간지기 우클릭하시고 애니멀로어 배우기하면 300골드 정도? 달라고 합니다. 그러면 골드 드래그해서 주면 되요.

로어를 돈주고 배울수 있고 다른 스킬도 뉴헤븐가서 배울수 있어요. 매저리도 배우면 좋겠죠??

루나은행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바로 첫집에 무료나눔상자가 있습니다. 

여기서 시약소모감소를 100% 맞추고 애니멀테이밍 부스터 반지를 찾으세요

이후 바드테이머 육성부분은 운차이님 팁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부득히하게 반지가 없다면 첫번째집 수정구에서 dungeon deceit 을 외치면 폴라베어 섬으로 이동합니다. 

거기서 곰이나 물개를 꼬십니다.

근데 하다보니까 테이밍, 로어 115 파스를 바르라는데 구매할 돈이 없죠?

아 그렇다고 카톡방가서 눈팅만하는데 달라기는 좀 뭐하고 나는 내 힘으로 좀 구해보고 싶은데...

(네 접니다. 쉽게 얻으면 재미없잖아요.)

그러신분은 전송가루 퀘스트로 돈을 법니다.


바드 캐릭은 매클 돌리면서 테이밍스킬을 올리고 이제 다른계정으로 위빙네크캐릭을 생성해서 전송가루 퀘스트를 합니다.

전송가루 퀘스트 (개똥님 블로그에 팁이 정말 많습니다.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읽어보세요~)

위밍네크테이머 스텟도 바드처럼 찍고 스킬은 테이밍 50, 나머지는 매절이나, 레슬링이나, 취향껏 찍으세요. 

스펠위빙스킬은 전용퀘스트를 해야 배울수 있으므로 못 찍습니다. 

전송가루 모을라면 개미잡아야하는데 처음에 무슨 수로 잡냐고요?

걱정하지마세요 저희는 고용주니까 하이 보우라를 고용하면 됩니다.

하이보우라 (아리랑서버 테시로스님 블로그도 정말 유익합니다. 울온에 대한 애정이 대단하세요.)

두번째 캐릭으로 전송가루를 모아서 루나은행 왼쪽에 포탈을 타고 들어가면 전송가루 매입 밴더가 있어요. 

거기서 파시면 개당 7000골드에 팔 수있습니다. 그럼 퀘스트 한번하면 42만골드...하... 노가다의 시작

(저도 몇번하다가 고민 많이 했습니다. 파스 좀 구걸해볼까 

하 개미색히 곱게 뒤지지 자꾸 산뿌려서 짜증나는데...)

여기서는 uos 루팅 시스템 사용하시면 그나마 짜증이 덜나요.

암튼 초반에는 그렇게 돈을 버시는게 가장 효율적입니다.

돈을 벌어서 필요한 파스를 구매하시고 바드의 테이밍 스킬이 115가 되면 쿠시테 꼬십니다.

저는 쓸데없이 룬비틀 레서히류 나자사우르스 등 영플레이어일때 꼬셨는데 의미없습니다.

쿠시데 빼고 다 미국갔습니다.

쿠시데 데리고 다니다가 500만골드 라이더펫 구매하세요. 근데 정작 저는 없네요...

바드테이머의 쿠시데는 1대1용(취바리)으로 훈련하고 위빙네크는 디스코로 범용성있게 훈련합니다.


여기서 고민합니다. 펫 훈련을 시작하는데 120파스 바를까? 말까? 

아니 어차피 좀 쓰다가 500만원 모으면 미국갈거 같은데...그러게요

제 생각이 짧았습니다. 후회중입니다...왜 그랬을까요? 

왜 무리해서 이것저것 발랐을까요...라이더펫이나 살걸

디스코와 힐링만 120 발라줍시다. 

펫훈련을 해야죠. 여기서 디스코와 힐링을 파스를 바를 경우의 팁!

길드도 일단 만들어서 바드테이머와 위밍네크테이머를 가입시키세요. 그래야 서로 때릴수있어요.

일단 쿠시데의 훈련수치를 100%를 찍습니다. 그리고 정글로 가서 쿠시데 꼬시는 팁을 활용하여 테이밍을 풉니다.

풀고 꼬시기를 4번, 5번 정도 반복합니다. 그러면 쿠시데의 전체적인 스킬 수치가 하락합니다.

이 상태로 4슬롯으로 늘려주고 디스코 기술을 배워 디스코와 힐링을 120 찍어줍니다. 마나리젠과 저항을 맞춰주고

인트와 체력, 마나, 방어력 위주로 찍어주세요. 

제가 해보니까 디스코와 힐링스킬이 더럽게 안올라서...

전체적인 스킬을 떨어뜨리면 해당 스킬을 올리기가 수월해요

어차피 택틱과 레슬링은 사냥하다보면 쉽게 오르니까요.

자 이렇게 완성된 쿠시데를 가지고 저는 전송가루 모으러 가보게씁니다~

이제 자유로운 울온에서 하고 싶은거 하시면 됩니다~

댓글목록 2

개똥님의 댓글

개똥 작성일

멋진글입니다!!

백색왜성님의 댓글

백색왜성 작성일

전송가루매입 벤더가 사라졌습니다.
그래도 전송가루는 유저분들께 팔기도 좋고
개미 리젠 속도가 빨라서 골드 벌이가 상당히 좋은편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