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게시판 글답변
본문 바로가기
FAQ
Q&A
새글
접속자
2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어 필수
검색
회원가입
로그인
메인메뉴
전체메뉴열기
공지
하위분류
공지사항
패치노트
접속법
하위분류
LoD 랜닥 접속법
Margo 접속법
커뮤니티
하위분류
자유게시판
갤러리
건의 게시판
울티마 자료실
팁과 정보
울티마 메뉴얼
하위분류
상자확대
색상-펫
가방 넓게쓰기
위빙네크테이머
펫훈련
오거나이저
순간이동 크리스탈
네크로맨시
테이머만들기
아티팩트정리
스펠위빙
디스코
전체메뉴
공지
공지사항
패치노트
접속법
LoD 랜닥 접속법
Margo 접속법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갤러리
건의 게시판
울티마 자료실
팁과 정보
울티마 메뉴얼
상자확대
색상-펫
가방 넓게쓰기
위빙네크테이머
펫훈련
오거나이저
순간이동 크리스탈
네크로맨시
테이머만들기
아티팩트정리
스펠위빙
디스코
건의 게시판 글답변
건의 게시판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아나 + 이벨 , 레슬 건의. 이부분 마고 서버에 전용 되는거 같은 느낌입니다. > > 합이 200 이면 레슬 젬, 220이면 레슬 레젼 효과를 내는데요. > > 이건 게임을 하는 체감 문제인데요. > 제가 아나토미를 내린 후부터 > > 챔뛸떄 다이어 울프부터 겁나 두들겨 맞기 시작하고, > 바라쿤이 빠방하며 몹소환떄 위더쓰다가 죽기도 하더군요. > > 스크립 한번만 시간나실때 봐주시면... 항상 감사합니당.!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파일 #1
파일 #2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작성완료
회원
로그인
회원가입
회원아이디
필수
비밀번호
필수
자동로그인
정보찾기
소셜계정으로 로그인
Land of Darkness & Margo
서버 운영 목적
울티마 온라인
모바일버전
Land of Darkness & Margo
관리자 : Metatron
E-Mail : ugdsiral@kakao.com
패치노트
2021-08-18 마고…
2021-06-05 패치…
2021-05-07 아머…
접속자집계
오늘
54
어제
79
최대
165
전체
19,384
Copyright ©
http://lod.so.tl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